BITEK I&C News & Blog

'Korea Partner Summit 2019' Day 2, BootCamp 참석

AFOFnYyAH91eZmY733zUcv+j587va1Ou8fUXqZvuxW3bYVEVqAAnjn+Bz4OTE5HR5wFAAAAAElFTkSuQmCC

Global #1 RPA 솔루션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한국 지사 설립 1주년을 기념하여 함께 동반 성장해 온 파트너 분들을 모시고
'Korea Partner Summit 2019'를 진행하였습니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파트너써밋 2일차 bootcamp는
글로벌하게 진행되고 있는 파트너 심화 교육 프로그램으로 비즈니스 시나리오에 기반한 RPA 딜 사이징과 봇 개발 실습, 
팀 별 과제 수행 및 경합을 통해 영업적/기술적 skill up을 하는 자리입니다.

저희 바이텍정보통신에서도 이번 bootcamp에 참석하여 과제수행에서 아트만과 같은팀으로 당당히 2등을 차지했습니다.(사진은 내년에 1등하고픈 바램으로 ^^)

bitekic1 bitekic1 · 2019-09-02 11:25 · 조회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