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Renewal Partner)
바이텍정보통신은 오라클의 Support Renewal Partner(RP)로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오라클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고객사에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RP(Renewal Partner)
바이텍정보통신은 오라클의 Support Renewal Partner(RP)로서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효율적이고 안정적으로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오라클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고객사에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Premier Support
Oracle Premier Support for Software의 주요 이점
특징 | 이점 |
---|---|
주요업무 기능을 유지하기 위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 가용성 |
- 경고, 온 디맨드 상태 검사 및 패치/구성 권장 사항 등의 지원을 통한 문제 방지 - 오라클 지식 기반, 기술지원, 우선 서비스 요청 처리, 원격 진단 등에 대한 24/7 액세스를 통한 신속한 문제 해결 - 소프트 웨어 패치 및 지원기능 향상 |
최적화된 성능으로 최고의 생산성 달성 |
- 오라클과 전 세계 My Oracle Support Community에서 제공하는 입증된 모범사례 - 최신 소프트웨어 성능 향상 및 제품 지원 뉴스에 대한 발 빠른 액세스 - My Oracle Support 및 Oracle Enterprise Manager 간 통합을 통한 구성 최적화 |
보다 강력한 보안으로 중요한 영업 이익 보호 |
- Oracle Security Alerts를 통한 잠재적 이슈 및 취약점에 대한 조기발견 - 정기적인 Oracle Critical Patch Updates에서 제공하는 보안 업데이트를 통한 효과적인 유지보수 - Oracle Software Security Assurance로 제품 라이프사이클의 각 단계를 포괄적으로 지원 |
운영 효율성을 통한 비용 절감 및 조직 효율성 향상 |
- 개입 및 문제 해결 시간 감소 - 오라클의 소프트 웨어 개발 및 지원 역량을 활용함으로써 내부 자원을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 - 제품향상을 통한 보다 높은 업무 효율성 실현 |
지속적인 경쟁력으로 장기적인 기업 성공달성 |
- 오라클의 R&D투자에 따발표되는 새로운 소프트 웨어 릴리스들을 통해 변화하는 요구에 발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 - Oracle Upgrade Advisors를 이용해 위험을 최소화 하면서 제품혁신을 보다 신속하게 구현 - 오라클 평생지원으로 고객의 일정에 따라 업그레이드 가능 |
ACS(Advanced Customer Service)
Oracle Advanced Customer Services for Oracle Database
Oracle Advanced Customer Services는 IT 환경에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지원을 제공하기
때문에 Oracle Database의 성능을 극대화 하고 위험을 줄이며 고가용성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기업들이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돕는데 중점을 맞춤형 지원으로 자신감을 확보하십시오
시스템 최적화
처음부처 Oracle Database의 가치 창출
사전 예장적인 지원을 활용해 신규 설치 작업을 신속하게 수행하고 기존 Oracle Database 환경을 최적화 하십시오. Advanced Customer Services는 고유의 자동화된 기술, 인터랙티브 툴 및 전문 지식을 제공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계획, 검증 및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미션 크리티컬 지원
기업들은 미들웨어 및 클라우드 솔루션의 가용성과 성능에 의존
Advanced Customer Services는 귀사의 환경에 대해 알고 있으며 원격으로는 물론, 현장에서 귀사와 긴밀히 협력하는 고급 지원 전문가로 이루어진24/7 전담 팀을 제공합니다. 미션 크리티컬한 환경의 보다 신속한 해결, 사고 방지 및 지속적인 최적화를 위한 맞춤형서비스를 활용해 보십시오.
전문가 지원
기업들이 성공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하도록 돕는 데 중점을 맞춘 맞춤형 지원에 대한 신뢰도 향상
클라우드 솔류션을 구축하건, 아니면 온프레미스 기술을 유지하건 관계 없이 Advanced Customer services 전문가들은 오라클 기술의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기술 및 업무 팀이 예측 가능하고 안정적인 경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전문적인 역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구분 | 서비스명 | 적용 단위 | 상세 |
---|---|---|---|
Personnel Service |
On-site Maintenance Support | 사이트 | On-site 운영 지원 (정기점검 포함) |
Remote Maintenance Support | 사이트 | Remote 운영 지원 (e-mail, Phone) | |
Planned On-site Standby | 사이트 | 예기치 않은 상황에 대한 Standby 지원 | |
Emergency Incident Troubleshooting | 인스턴스 | 긴급 장애 원인 분석 및 가이드 제공 | |
Engineered System Maintenance | 시스템 | ODA / Exadata / ZDLRA / ZFS 운영 지원 | |
Active Database Guard Maintenance | 인스턴스 | Active Data Guard 운영 지원 (정기점검 포함) | |
Oracle Golden Gate Maintenance | 인스턴스 | Oracle Golden Gate 운영 지원 (정기점검 포함) | |
Technical Consulting |
Database Configuration Inspection | 시스템 |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환경 구성 점검 및 분석 |
Database Performance Inspection | 인스턴스 | 데이터베이스 성능 점검 및 분석 | |
Database Patch Analysis | 인스턴스 | 데이터베이스 Patch 소개 및 영향도 파악 | |
Database Upgrade Analysis | 인스턴스 | 데이터베이스 Version Upgrade 방법론 및 영향도 파악 | |
Database Migration Analysis | 인스턴스 | 데이터베이스 Migration 방법론 및 영향도 파악 | |
Database Backup Plan Inspection | 인스턴스 | 데이터베이스 백업 정책 검토 및 개선사항 제시 | |
Engineered System Pre-Examination Analysis | 인스턴스 | Engineered System 도입 사전 검토 및 분석 | |
Active Data Guard Analysis | 인스턴스 | Active Data Guard 초기 구성 협의 | |
Oracle Golden Gate Analysis | 인스턴스 | Oracle Golden Gate 초기 구성 협의 | |
Database Migration to Cloud Consulting | 인스턴스 | 데이터베이스의 migration 컨설팅(to Cloud) | |
Technical Service |
Database Installation Service | 인스턴스 | Oracle Product 설치 지원 |
Security Vulnerability Apply Service | 인스턴스 | Database 보안 취약점 적용 지원 | |
Database Upgrade Service | 인스턴스 | Oracle Version Upgrade 지원 | |
Database Migration Service | 인스턴스 | Data Migration 지원 | |
Database TEST Support Service | 인스턴스 | 데이터베이스 TEST Support | |
Database Patch Service | 인스턴스 | Oracle Patch 지원 | |
Application Test Support Service | 인스턴스 | Application 테스트 지원 서비스 | |
Engineered System Migration Service | 인스턴스 | Engineered System Migration 지원 | |
Active Data Guard Support | 인스턴스 | Active Data Guard 설치 및 설정 지원 | |
Oracle Golden Gate Support | 인스턴스 | Oracle Golden Gate 설치 및 설정 지원 | |
SQL Tuning Service | 인스턴스 | SQL Tuning | |
Education Service |
Database Admin | 4H | ORACLE Admin 교육 |
Real Application Cluster | 4H | RAC 교육 | |
Backup & Recovery (RMAN) | 4H | Backup & Recovery 교육 | |
SQL Tuning | 1D | SQL Tuning 교육 | |
Exadata Admin | 1D | Exadata 관리자 교육 | |
Exadata Develop | 1D | Exadata 개발자 교육 | |
ZDLRA Admin | 1D | ZDLRA 관리자 교육 |
Why We Upgrade Database
주요 Upgrade / Migration 방법 특징 및 고려사항
특징 | 고려사항 | |
---|---|---|
DBUA |
- GUI기반으로 간단하게 Upgrade 작업이 가능 - DB 사이즈에 관계없이 비교적 고속 - Upgrade에 필요한 디스크 영역은 소량 |
- DB 전체만을 이행 - OS 변경 시 사용 불가능 - Database의 old version은 존재하지 않음 |
Upgrade Utility (catct.pl) |
- DB 사이즈에 관계없이 비교적 고속 - Upgrade에 필요한 디스크 영역은 소량 |
- DB 전체만을 Upgrade - OS 변경 시 사용 불가능 - Database의 old version은 존재하지 않음 |
Eport/ Import (Data Pump) |
- Oracle의 버젼에 의존하지 않는 Upgrade - 단편화를 해소 가능 - 다른 H/W, OS에의 Upgrade 가능 |
- Dump 파일을 위한 대용량 디스크가 필요 - 데이터 사이즈에 비례해 시간이 소요 |
Transportable Tablespace |
- 메타데이타 이외는 파일 COPY로 이전할수 있기 때문에 고속 - 다른H/W, OS에의 Upgrade이 가능 (RMAN이 필요) |
- 다른 플랫폼 간 Migration은 10g 이상부터 가능 - 데이터 파일을 위한 대용량 디스크가 필요 - 상위 Version으로 Upgrade만 가능 - Upgrade 소스 DB로 Oracle은 8i이상이 필요 |
Unload & Load |
- 단편화를 해소 가능 - 다른 H/W, OS에의 Upgrade이 가능 |
- Unload 파일을 위한 대용량 디스크가 필요 - 용량에 비례해 시간이 걸림 |
Data Copy (Insert/Select) |
- 단편화를 해소 가능 - 다른 H/W, OS에의 Upgrade이 가능 |
- 데이터 사이즈에 비례해 시간이 소요 - DB Link를 통한 실시간 처리 - Upgrade 작업 중 양쪽 모두의 데이터 베이스가 동시에 사용 가능해야 함 |